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메뉴 건너뛰기

게시판

위험과 어려움속에서의 은혜/ 박**

관리자 2018.11.22 12:22 조회 수 : 93



삶 나눔을 준비하다보니그동안 많은 변화와 일 때문에 잊고 있었던 일들을 돌아보게 되고,  그 가운데 하나님이 하신 놀라운 일들을 다시 기억하며 감사하게 되어 좋았습니다.



 





이시간 저는, 2년전인 20167월에 목사님이 중국에서 추방되면서부터 지금까지저희 가정에 일어난 많은 변화와 어려움속에서 하나님께서 하신 일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목사님이 추방되면서 저는 두 아들을 데리고 중국에 남아 있어야 했는데언제든 경찰이 들이닥쳐 저를 취조하거나 추방할 수 있는 상황이었기 때문에저는 모든 사역을 내려놓고 두려움속에서 말씀만 묵상하며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저희와 교회 형제자매들을 지켜 달라고,  제가 더 이상 중국에서 사역을 할 수 없는데 여기 있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가르쳐달라고앞으로 어디에서 어떤 사역을 해야 하는지그리고 대위가 고등학교 2학년 2학기라 정말 중요한 때인데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대학입시를 준비할 수 있는지 등등의 기도제목으로매일 대위, 요셉이와 함께 기도하며 예배를 드렸습니다.



 



이렇게 예배드린지 삼일째 되던 날, 요셉이가 성경을 펴다가 빌립보서 4:6절의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는 말씀을 보고 놀라운 듯이 <엄마, 하나님이 염려하지 말라고 하시네> 라고 말했습니다.   그 순간 하나님께서 요셉이를 통해 제게더 이상 염려하지 말고 감사하며 기도하라고 말씀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아이들과 예전처럼 감사한 것을 다시 나누며 더 간절히 기도하게 되었고,  함께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이 지켜주시고 예비하시는 정말 많은 은혜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그 은혜의 첫 번째는, 경찰이 더 이상 연락하지 않는 것입니다.  경찰이 제게 연락할 때마다 겁이 나서 여~러분에게 기도요청을 하고도 두려움에 떨었는데신기하게도 그 후로 더 이상의 연락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한 학원에서 대위에게 학원비의 50%를 할인해주며 입시를 준비하게 해 준 은혜도 있었고또 다른 기적 같은 많은 은혜를 통해저를 위로하시고 격려하시는 세밀하신 하나님의 손길을 느끼게 해 주셨습니다.



 



또 하나의 큰 은혜는너무 힘들어서 사역을 못 하겠다는 저희 교회 전도사님을 도운 일입니다힘들어 하는 전도사님과 기도와 말씀 묵상을 함께 하며형제 자매들의 문제를 어떻게 도와줘야 할지를 멘토링하면서,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는데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저를 중국에 남겨두신 이유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어 성경이 읽어지네> 강사로 섬기면서 성경을 깊이 연구하게 하신 것도,  저를 남겨두신 또 하나의 이유였습니다.  강의를 위해 성경을 깊이 묵상하고 연구하는 가운데 너무나 크신 하나님의 사랑에 감격해서 울고저와 우리나라와 한국교회의 죄가 이스라엘의 죄와 같아서하나님께 너무 죄송하여 울면서이스라엘의 멸망처럼 우리나라의 미래가 걱정되어 아이들과 함께 회개하며나라를 위해 더 간절히 기도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예비하심가운데 1년 반을 지낸후 10년 반의 중국생활을 정리하고,  제가 원치 않는 새로운 소명에 따라 작년 12월에 한국에 들어왔습니다.



 



이때까지 싱가폴과 중국에서 끊임없이 교회와 지도자 사역과 사업을 개척해 왔고,  개척교회를 하면 제가 모든 걸 다 해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더 이상 개척교회를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하지만 아버지의 뜻이기에 어쩔수 없이 순종하며 나아갔습니다.



 



그랬더니 제가 다 해야 한다고 생각했던 분야마다,  하나님께서 가장 최선의 일군들을 예비해 주셔서 저의 걱정을 한방에 날려 보내시고제가 할 수 있는 부분만을 기쁘게 섬길 수 있도록 해 주셨습니다하나님은 정말 한 치의 오차도 없으신 분임을 저는 너무나 자주 경험하며 삽니다.



 



하나님은 가끔씩 제가 원하는 것은 주지 않으시고 제가 원치 않는 것을 주시면서,  저의 잘못된 동기와 교만과 자기주장을 내려놓게 하시고하나님의 마음을 품게 하실 때가 있습니다.



 



이런 시간들을 통해 저를 더 온전하게 빚어 가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자기주장을 내려놓는 가운데 하나님의 뜻만이 온전히 이루어짐으로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저의 삶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위로